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천으로 효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왜? 사천이냐 엄마가 좋아하는 가수가 박서진이거든요. 몇 개월 전부터 노래를 부르던 사천을 2시간을 달려 드디어 도착했어요. 사천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서진이네 건어물 가게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를 아쥬레 풀빌라에서 했어요. 지금부터 방문 후기 알려드릴게요.
1. 서진이네 건어물 가게
(1) 서진이네 건어물 가게
들어오는 입구서부터 나 박서진이야 라고 하는 벽화와 그림, 들어서부터 엄마의 입이 귀에 걸렸습니다. 큰 벽화 앞에서 사진을 이리 찍고 저리 찍고 신이 나버렸어요. 요 근래에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었나 싶었는데, 아이처럼 웃으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엄마와 더 자주 여행을 다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내부 외부 서진이네 건어물가게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릴게요. 먼저 서진이네 건어물가게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서진 군 벽화예요.
건어물가게 내부는 오징어, 오육 포, 황태, 멸치, 아귀포, 쥐포, 미역, 다시마 등 다양한 건어물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이미 아귀포가 엄마 손에 들려 있었어요. 그래서 엄마한테 딱 두 개만 사줄 거니까 두 개만 골라보라고 했고, 오육포랑 아귀포를 골랐네요. 한 바퀴 돌더니 진열되어 있는 지리(?) 멸치를 보고 여동생한테 눈빛을 보내더라고요 ㅎㅎㅎ 결국 멸치까지 겟한 우리 엄마.
2층은 서진 군 포토월을 설치해 놨더라고요. 캐릭터가 귀엽네요. 여기서 한참 사진 찍었네요.ㅎㅎ 무료로 팬들이 마실 수 있도록 자판기도 설치해 두었더라고요. 이렇게 좋아하는 엄마 처음 봐요. 효도 별거 아니네요. 예전에는 현금도 드려보고, 맛집도 모시고 가고, 국내 해외여행 같이 가도 이곳을 가장 좋아하셨어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가수님이 살았던 지역에 방문해 보고, 가수님이 오픈한 카페가 있다면, 가보고 누구 길 이런 곳에 모시고 가면 정말 이거만큼 훌륭한 효도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나저나 이미 엄마 손엔 건어물로 한가득 ㅎㅎㅎ
(2) 오시는 길
상호명 : 서진이네 건어물
전화번호 : 055-835-4724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176 서진이네 건어물
영업시간 : 09 : 00 ~ 18 : 00 매주 월요일 휴무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eojin7440/
2. 사천 아쥬레 풀빌라
사천에 위치한 아쥬레 풀빌라는 서진이네 건어물가게랑 조금 거리가 있는데요. 차로 약 30분 거리입니다. 이 숙소는 휴가샵을 이용해서 구입했고, 서천 소포라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1층은 원룸 형 풀빌라고 2층은 복층형 풀빌라입니다. 저는 원룸형 풀빌라는 예약했고, 내부는 사진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는 낡은 물건은 거의 없었어요. 냉장고, 공기청정기, 화장실, 책상, 침구류 싱크대 거의 다 새 거예요. 옷걸이도 있고, 팁, 드라이기, 세면도구 키트 등 웬만한 건 모두 구비되어 있었어요. 특히 화장실은 새로 수리하셨는지 정말 깨끗하고 새거 인 상태였어요. 그리고 대망의 수영장. 바로 앞 문만 열면 개인 수영장이어서, 아이를 동반한 숙박을 추천드릴게요. 다만, 주변에 마트가 없어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농협하나로 마트 또는 좀 더 멀리 있는 이마트를 이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거 이외에는 불편한 건 1도 없었어요. 원룸형이지만 크기가 커서 싱글 침대 1개, 더블 침대 1개 들어와 있어요.
3. 마무리
저는 이제 저녁 바다 뷰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 해보려고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사천에 방문해 보시고, 서진이네 건어물도 들려보시고, 사천의 아름다움을 누려보세요.